자동차/국내이야기

싸이와 함께 한 벨로스터 기부 이벤트

오토앤모터 2011. 3. 24. 07:30
반응형
이번에 현대에서 벨로스터를 내놓으면서, 유수의 연예인들과 여러가지 거리 홍보 이벤트를 펼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벨로스터를 타고 목적지까지 태워준 뒤에 소정의 교통비(?) 기부받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기부받은 금액은 물론 좋은 일에 쓰겠죠.

김범,서인영,싸이,가희 등 쟁쟁한 스타들이 참여를 했는데요, 운좋게도 개인적으로 이 이벤트를 가까이서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사전에 이 4명의 연예인 중 누구와 동행을 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전 싸이를 택했습니다.

일주일 전인가, 벨로스터 런칭행사를 뜨겁게 달궜던 싸이의 공연을 잊지 못했거든요.
정말 그 무거운 분위기를 순식간에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무대 카리스마를 보여준 싸이는 평소에 어떤 모습일까 궁금했습니다.
서인영이나 가희를 하고 싶었는데, 아내의 활활 타오르는 눈빛이 두려워져서 싸이를 택한 것은 절대 아닙니다.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 없기를..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
 
어쨌든, 싸이씨(?)의 집 근처에서 만나기로 했는데요, 한남동 유엔빌리지 부근이었는데..
가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골목골목마다 레인지로버 정말 많던데요?
한남동이 전통적인 부촌이긴 하지만, 그래도 SUV 중에 가장 비싼 일명 '사막 위의 롤스로이스'가 '한남동 산타페'라고 생각될 정도였습니다.  하긴 이 급에선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죠. 카이엔도 너무 이상하게 나와버려선...




아무튼 각설하고, 유엔빌리지 정상 즈음 놀이터에서 싸이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생각해보니, 놀이터에서 만난것도 좀 웃기네요.

일단 벨로스터가 등장하구요.


벨로스터 뒤가 싸이가 탄 연예인밴입니다.
가장 많이 알려지고 대표적인 쉐보레 스타크래프트밴인데...
갑자기 든 생각. 이건 쉐보레 국내 론칭으로 가격 안 떨어지나요? ㅎㅎ


이왕 보는 김에 벨로스터부터 찬찬히 살펴봤습니다.
개인적인 디자인 평은 앞은 무난하고, 뒤가 파격입니다.


앞은 개인적으로 아무런 감흥이 없었습니다.


반면에 뒤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개성있고, 파격적으로 잘 꾸며졌다고 생각되어졌죠.


아무튼 오늘의 또다른 주인공 싸이 등장!


오늘 택시를 탈 두명의 진행자와 인사를 나누는 모습인데요.


역시.. 대단한 포스죠?
싸이가 손을 내밀자 황급히 손을 맞잡으며, 90도로 인사하는 남자 진행자분. 


사진만으로 보자면, 사장님 포스입니다.


그런데, 저도 사진을 정리하다가 이제서야 알게된 사실인데요.
싸이형님, 일부러 단추를 위에만 잠근 거예요????


정신없어서 아래까지 잠그다 만건가 , 아님 밴에서 내리다가 아래만 터진 것일 수도... 개인적으로 그런 경험이 있는데요. 오리털 파카인데 나중에 알고 좀 쪽팔렸죠.하하하


아무튼 다시 본 얘기로 넘어가서, 벨로스터를 보고 참 이쁘게 나왔다고 칭찬하는 싸이씨입니다.


출발 전에, 탑승하게 될 사람과 어떤 얘기를 나눠야 하는 지에 대해 잠깐 논의가 있었는데요.
"신호 대기나 정체 때 할 말이 없어서 정적이 흐르면 어떻게 하느냐" 는 누군가의 노파심에, 싸이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난 여태까지 할 말이 없었던 적은 없었어."  정말 신뢰감가는 답변이었습니다


출발 전, 화이팅을 외쳤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다른 연예인 팀들과 경쟁을 하기 때문이라네요.


화이팅을 외치고,


차 안에는 카메라를 장착하구요.
운전은 여자 진행자분이 하셨습니다. 김범 팀은 김범씨가 직접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도심 속에서도 확실히 눈에 들어오는 뒷태죠?


용산역에서 첫번째 탑승자를 태웠는데요.


싸이씨의 포스에 선뜻 다가가지 못하는 이 분....


공손하게 다가가 뒷문을 열었습니다;;


"어서 와라, 좌식아" , "왔냐" 혹은 "빨리 타"라는 대사가 어울릴 법한 사진이지만,
사실 싸이씨의 대사는 "어서 오세요"라는 친근한 멘트였답니다.


싸이씨의 익살스런 표정이 잘 살아있군요.


뭐 이렇게 서울 도심을 돌아다니면서, 여러 손님들을 태우고 기부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이벤트를 참 재밌게 봤는데요, 벨로스터가 흥행몰이에 성공할 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흥행에 성공해야 후속작에는 DSG도 달리고, 2.0터보 엔진도 막 나오고, 그럴텐데 말이죠. 그렇죠? <쉽고 재밌는 수입차 이야기&라이프-오토앤모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