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국내이야기

미쯔비시 란에보, 타보고 산다?

오토앤모터 2010. 5. 7.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토앤모터입니다.

미쯔비시에서 재밌는 마케팅을 펼칩니다.
공도의 제왕으로 불리는 '랜서 에볼루션'에 대해 시승시간도 길게 주면서 드라이빙 클리닉을 제공한다는 건데요.

사실 매장에서 차량 구입을 위해 시승을 요청해보면, 20분 내지 1시간 정도가 고작입니다.
차를 알기엔 턱없이 부족한 시간이죠.

미쯔비시에서는 란에보에 대해 3시간의 시승시간과 함께 전문인스트럭터가 동승하여
란에보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코치를 해준다고 합니다.

참 괜찮은 아이디어이긴한데, 인원이 좀 작습니다.
매주 2명을 선발한다고 하는데요.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보도자료를 참조하세요.<수입차 전문 블로그-오토앤모터>


미쓰비시모터스(MMSK, 대표이사:최종열)는 랜서에볼루션 고객을 대상으로 ’엠페러 드라이빙익스피리언스 (Emperor Driving Experience)’ 프로그램을 5월 한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쓰비시모터스는 고객들이 랜서에볼루션을 통해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엠페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엠페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프로그램은 랜서에볼루션 고객을 위한 맞춤형 시승프로그램으로, 참가고객에게는 장거리(약 200km) / 장시간(약 3시간) 시승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전문 인스트럭터가 직접 동승하여 안전하고 즐겁게 랜서에볼루션을 즐길 수 있도록 ’맨투맨 드라이빙 크리닉’도 함께 제공된다.

지금까지 수입차 업계의 고성능 차량은 고객시승이 어려웠고, 시승을 할 경우에도 정체된 시내구간의 짧은 시승만 가능했던 것이 관행이었다. 하지만 정체된 시내구간의 짧은 시승을 통해서는 랜서에볼루션과 같은 고성능차량의 성능을 제대로 이해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

랜서에볼루션은 WRC(World Rally Championship) 우승을 통해 검증된 S-AWC, AYC, ACD, TC-SST, Bilstein쇽업쇼바, Eibach코일스프링, Brembo브레이크 등 최고수준의 차체컨트롤 기술을 적용하여 운전자가 원하는 길을 원하는 대로 가게 해주는 ‘코너링의 마법사’로 불리고 있다. 또한 탁월한 컨트롤능력을 바탕으로 와인딩 로드와 같은 극한 도로상황에서 어떤 고성능차도 따라올 수 없는 ‘공도의 제왕’으로 국내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모델이다.

’엠페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프로그램을 통해 랜서에볼루션 구매고객은 차량 구입 전에 전문 인스트럭터와 함께 하는 장시간 시승으로 랜서에볼루션의 탁월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되었다.

미쓰비시모터스는 신청고객중 매주 2명의 고객을 선정할 계획이며, 신청 및 문의는 미쓰비시모터스 강남전시장(02-511-8668) 또는 인천전시장(032-472-8668)으로 하면 된다.

한편, 랜서에볼루션 엠페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의 전문 인스트럭터는 고성능 차량 전문 드라이빙스쿨인 슬라이더즈(Sliderz)를 운영하고 있는 주원규 감독으로, 참가고객들에게 랜서에볼루션이 갖고 있는 ’Driving Pleasure’를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미쓰비시모터스 랜서에볼루션 판매가격은 5,950만원으로, 5,000만원대 유일한 4륜구동 고성능 수입세단이다.
 

도움이 되셨나요? 아래 손가락 버튼을 꾹! 누르시면 보다 재밌는 수입차 이야기가 계속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