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국내이야기

일본계 수입차, 가격 할인 전쟁 시작되나

오토앤모터 2009. 10. 5. 07:55
반응형
어제 혼다가 가격을 10%나 인하한 사건(!)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오늘은 인피니티, 닛산의 할인프로모션 소식을 전해 드려야 겠군요.

물론, 혼다와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혼다의 경우, 아예 차량소매가를 내린 경우고, 인피니티와 닛산은
10월 한달간 한시적 할인 프로모션을 건 것입니다.

일단 닛산은 알티마와 로그가 그 대상인데, 역시 시장에 잘 안팔리는 모델 순으로 할인폭이 큽니다.
대표적인 케이스가 SUV인 로그인데, 10% 의 가격할인이나 그에 상당하는 금융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국산 동급의 SUV보다 싼 가격에 살 수도 있겠습니다. (가존가: 4wd 디럭스 3460만원/ 4wd프리미엄 3620만원)

10%할인 판매하는 닛산 로그



자세한 프로모션 조건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고요,

닛산, 파격적인 조건으로 10월 한달간 판매
닛산은 금융 서비스를 통해 초저비용 리스, 무이자 판매부터 택스-프리 서비스, 현금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도심형 콤팩트 크로스오버 로그는 디럭스와 프리미엄 모델에 대해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현금으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10%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고, 닛산 파이낸스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월 9만9천원의 초저가 리스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중형 스포츠세단 알티마는 차종별로 24~36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 또는 세제 지원을 실시한다. 알티마 2.5 모델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 또는 취•등록세 7% 지원, 알티마 3.5 모델은 24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 또는 등록세 5% 중 고객이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금융 프로모션과 별도로 알티마 구입 고객에게는 모델에 상관없이 7인치 칼라 스크린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가 장착된 어드밴스드 시스템을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한다.



인피니티의 경우에도 세제해택을 통해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자동차의 취.등록세는 차량가의 7%인만큼 무시못할 수준이지요.
역시 '10월 한달간'이라는 조건을 걸었지만, 관례상 연말까지 이러한 혜택은 계속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인피니티 10월 금융프로모션 실시
인기 차종인 G시리즈와 M35를 대상으로 세제 지원 혜택을 10월 한달 간 제공한다.
구입 고객들은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를 선택할 수 있다. ‘인피니티 파이낸스 서비스’를 통해 인피니티가 제공하는 세제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타금융사 이용 고객들에게도 세제 지원을 실시한다.

인피니티 파이낸스 서비스 이용 고객은 G37 세단 및 쿠페 구입시 취등록세를, G37컨버터블 및 M35는 등록세의 세금 지원 혜택을 받는다.
타금융사 이용 고객은 G37 세단 및 쿠페 구입시 등록세를, G37컨버터블 및 M35는 취득세를 지원한다.



렉서스도 현재 재구매 고객과 LS모델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벤츠 신형 E CLASS 출시 때문에 볼륨카인 ES350의 판매에 타격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모델에 비슷한 규모의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해놓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또다른 일본계 브랜드인 미쯔비시는 가장 판매량이 저조한만큼 전모델에 대해 오래전부터 할인행사를 하고 있구요.
할인 배경이야 어찌되었건 소비자 입장에서 '가격할인'은 반가운 소식이긴 합니다. <수입차 전문 블로그 -오토앤모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