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2월 할인 특별 프로모션 안내

2009.02.09 00:20자동차/국내이야기


한국닛산㈜(대표 그렉 필립스, www.nissan.co.kr)는 콤팩트 크로스오버 ‘로그(Rogue)’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월 한 달간 취득세 2%를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지난 해 11월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처음으로 실시한다.
 
한국닛산㈜의 그렉 필립스 사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닛산 브랜드에 애정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지원 혜택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한국 고객들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로그는 운전자의 기능적인 욕구와 정서적 감응을 모두 만족시키는 새로운 차원의 콤팩트 크로스오버 모델로 2007 북미 국제 모터쇼에 데뷔했으며 같은 해 9월 북미 지역에서 판매를 시작해 인기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 달 침체되는 미국 시장에서 로그는 작년 동월 대비 판매량이 6.8% 성장하는 등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기본 장착된 첨단 무단변속기 X트로닉 CVT(Xtronic CVT™)는 변속 충격 없이 빠르고 부드러운 가속과 11.8km/l(2WD기준)의 동급 최고 수준 연비가 특징이다. 6단 수동 모드와 패들 시프트까지 지원해 운전의 재미와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 원터치로 작동되는 카고 오거나이저(cargo organizer) 등 실용성 높은 편의 장치도 다수 장착돼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닛산 고객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