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딱딱한보도자료

미리보는 2011 서울모터쇼-'재규어 랜드로버' 출품 모델 공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동훈) 오는 4 1()부터 열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1 서울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프리미엄 콤팩트 SUV ' 레인지로버 이보크' 재규어 플래그쉽 모델 ' XJ' 포함한 2011년형 재규어 랜드로버의 다양한 모델들을 공개해 재규어 랜드로버의 전통과 미래지향적 기술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 레인지로버 이보크' 레인지로버 역사상 가장 작고 가벼우며, 최고의 연비 효율성을 실현한 모델로, 지난 2008 9 디트로이트 모터쇼에 공개돼 호평을 받았던 컨셉트카 LRX 디자인을 충실히 구현한 프리미엄 콤팩트 SUV 모델이다(*하단 QR코드 영상확인). 세계인들의 주목을 몸에 받고 있는 ' 레인지로버 이보크' 레인지로버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하여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이보크의 첨단 가솔린 엔진은 기존 엔진에 비해 40kg 감량하여 경제성과 엔진의 정숙함을 동시에 겸비하고 있으며 레인지로버의 전천후 전지형 주행이란 핵심 가치를 유지한다. ' 레인지로버 이보크' 출시 전부터 프리미엄 콤펙트 SUV 세그먼트를 새롭게 정의할 모델로 떠오르고 있다.


 

아울러, 재규어 랜드로버는 ' 레인지로버 이보크' 포함해 현재 국내 판매중인 재규어의 플래그쉽 모델인 ' XJ', 고성능 스포츠카 ' XKR 컨버터블', 랜드로버의 대표모델 ' 레인지로버', 콤팩트 SUV ' 프리랜더2' 10개의 모델을 선보인다.

 

이번 모터쇼에서는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모델인 레인지로버에 최고급 고객 맞춤형 사양을 채택한 ‘2011년형 레인지로버 오토바이오그래피’, 랜드로버 라인업 가장 다이내믹한 모델인 레인지로버 스포츠에 신형 5.0리터 V8 수퍼차저 가솔린 엔진을 장착해 온로드 주행 성능을 대폭 강화시킨 ‘2011년형 레인지로버 스포츠 수퍼차저’, 오프로드 기술의 결정체로 평가 받은 디스커버리의 최신형인 ‘2011년형 디스커버리4’, 젊은 감각의 콤팩트 SUV ‘2011년형 프리랜더 2 디젤등이 전시된다.

 

재규어는 한층 스타일리시하고 강력해진 운전자 중심의 '2011년형 XJ 수퍼스포트' '2011년형 XJ 3.0D' 선보인다. 지난해 7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 재규어의 새로운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XJ’ 전통과 미래지향성을 동시에 표현한 디자인, 한층 진보된 고성능 엔진과 100% 알루미늄 바디, 고급스럽고 기술 집약적인 인테리어, 운전자를 위한 최고의 주행 사양 등을 갖춰 국내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특별함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재규어는 브랜드 역사상 가장 빠른 차량으로 등록된 XFR 프로토타입의 양산형 모델인 '2011년형 XFR' 고성능, 고효율, 친환경, 3박자를 모두 갖춘 최강의 디젤 세단인 '2011년형 XF 3.0D', 당대 세계 최고의 스포츠카로 명성을 떨친 XK120 E-Type 전통을 계승하면서 시대를 앞서가는 모던한 이미지를 구현한 최신 재규어 스포츠카인 '2011년형 XKR 컨버터블' 전시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이동훈 대표는 이번 서울모터쇼는 수입차 브랜드들의 참여율이 높은 만큼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재규어의 2011년형 XJ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더욱 새롭고 강력한 라인업은 모터쇼를 찾는 고객들의 높은 기대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밝혔다.

 

이와 더불어 재규어 랜드로버는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국내 최초공개를 기념해 ‘2011 서울모터쇼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트위터(Twitter) 해쉬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2011 서울모터쇼 방문해 직접 만나본 ' 레인지로버 이보크' 대한 감상평을 오는 4 10()까지 트위터 해쉬태그(#helloevoque) 사용해 업로드 하면 된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당첨자 트위터 ID 4 15 랜드로버 코리아 홈페이지(www.landrover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