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 3

르노의 첫번째 차, 클리오 타보니(1)

지난 주에 첫번째 르노, 클리오의 시승행사가 르노 아틀리에 서울에서 있었습니다.대한민국에서 가장 먼저 르노 클리오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소개했는데요. 소셜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한 시승행사 또한 이곳에서 개최되었죠. 개인적으로 왜 클리오를 첫번째 르노로 선택했을까 궁금했습니다.사실 브랜드 론칭에서 첫번째로 선보이는 모델이 갖는 의미가 상당하기 때문인데요.클리오에 대해서는 '이쁘장하네'라는 생각 밖에는 없었기 때문입니다. 네, 저에겐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기 때문이죠.사실 클리오는 르노 브랜드 론칭 이전부터 출시설이 나돌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저 여태까지 준비가 잘된 카드가 클리오이기 때문에 첫번째 르노로 선택된 것이라 생각했습니다.하지만, 클리오는 르노의 역사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차량입니다...

르노 클리오를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는 방법

르노자동차의 국내 진출이 공식화되었습니다.첫번째 모델로 클리오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영업점에서는 5월16일부터 전시가 되고, 시승은 5월 23일부터 각 전시장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하지만, 그 전에 클리오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아뜰리에 르노 서울'입니다.'아뜰리에 르노 서울'은 르노 클리오를 본격적으로 알리기 위한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로 5월 4일부터 5월 27일까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운영됩니다.1층부터 5층 루프탑까지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가 펼쳐지는데요. 누구나 예약없이 방문가능합니다. 바로 이곳인데요. 자동차 전시장을 상상하셨다면 오산입니다. 클리오도 외부에서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구요. 1층은 신사동 가로수길을 오가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편안하게 둘러보고 쉬어갈 수 ..

여정까지 만끽할 수 있는 제주 오픈카 투어

서울에서 비행기를 타고 1시간 남짓 거리의 제주도.멀지만 멀지않은, 가깝지만 가깝지 않은 곳. 이국적인 자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섬이다.중국인 관광객은 줄어서 나름 쾌적한 여행이 될 것 같았지만, 미세먼지의 영향은 제주에도 있었다. 제주 여행의 시작은 렌터카를 빌리는 것부터 시작된다. 어디서든 빌릴 수 있지만, 이번에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은 대기업 집단이면서, 국내 최대규모의 영업소라는 것.즉, 렌트 가격은 좀 더 비쌀지 몰라도 차량 관리 상태나 차량 외 서비스가 탄탄하고 신뢰성이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제주도에는 수많은 관광지가 있다. 사실 제주에서는 그 많은 관광지 뿐 아니라, 이동하는 여정 자체도 여행이자 힐링이 될 수 있다.그렇게 만들어주는 것이 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