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해외이야기

제네바모터쇼에 선보일 이탈리아의 자존심, 콰트로포르테 특별에디션

오토앤모터 2010. 2. 25. 08: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토앤모터입니다.

다음 달이면(얼마 안남았어요) 세계5대 모터쇼 중 하나인 제네바 모터쇼가 열립니다.
차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가봄직한 모터쇼 중 하나죠.
개인적으로는 제네바는 좀 무릴 거 같고, 하반기에 가능하면 파리모터쇼나 가보려 합니다.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이번 제네바 모터쇼에 선보일 멋진 차들을 미리 보는 시간을 계속해서 가져볼까 하는데요.
이미 첫번째 시간으로 재규어에서 선보일 차들을 소개해 드린거 기억 하시죠?
오늘은 이탈리아의 럭셔리 브랜드, 마세라티의 출품작 소개입니다.
마세라티가 궁금한 분들은 제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고요.
마세라티는 이번 제네바 모터쇼에서 콰트로 포르테에 호화 장비를 추가한 
콰트로 포르테GT S 특별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시다시피 콰트로 포르테는 마세라티의 대표적인 차종으로, 특히 440마력의 GT S는 탑모델입니다.
전세계 14개국의 권위있는 잡지 매체로부터 56회나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번 특별에디션은 이런 화려한 수상경력을 기념하기 위한 'Awards Edition'으로 명명된 모델이구요. 



외관의 특별 장비는, 금빛 메탈릭의 보디 칼라, 보디사이드나 라디에이터 그릴의 크롬 파트와
20인치의 전용 알루이 휠, polish 마무리의 브레이크 캘리퍼 등을 통해 화려한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내장 역시 최상급의 알칸타라 조합 시트와 헤드, 알루미늄의 도어 실 플레이트, 
피아노블랙 마무리의 나뭇결 패널 등에 의해 더욱 호화로와졌다고 하네요.


안타까운 점은 성능 상으로 큰 변화가 없다고 하네요.
콰트로 포르테GT S 특별 에디션은 2010년 후반기부터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특별한 럭셔리 스포츠 세단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마세라티 콰트로 포르테가 제격이 아닐까 하네요. 


<수입차 전문 블로그-오토앤모터>

재밌으셨나요? 아래 손가락 버튼을 꾹! 누르시면 보다 재밌는 수입차 이야기가 계속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