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국내이야기

르노 클리오를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는 방법

오토앤모터 2018. 5. 12. 18:27
반응형

르노자동차의 국내 진출이 공식화되었습니다.

첫번째 모델로 클리오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영업점에서는 5월16일부터 전시가 되고, 시승은 5월 23일부터 각 전시장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전에 클리오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아뜰리에 르노 서울'입니다.

'아뜰리에 르노 서울'은 르노 클리오를 본격적으로 알리기 위한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로 5월 4일부터 5월 27일까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운영됩니다.

1층부터 5층 루프탑까지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가 펼쳐지는데요. 누구나 예약없이 방문가능합니다.


바로 이곳인데요.


자동차 전시장을 상상하셨다면 오산입니다.


클리오도 외부에서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구요.


1층은 신사동 가로수길을 오가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편안하게 둘러보고 쉬어갈 수 있도록 카페 및 휴식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프랑스 감성으로 말이죠.


르노의 120년의 역사와 자동차(미니어처)들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르노 브랜드 헤리티지 라운지인데요. 대형 스크린을 통해서도 르노 브랜드 이해에 도움이 될만한 영상이 상영되고, 다른 한편에는 르노 로고의 세대별 변천사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2층의 르노 e-스토어에서는 태블릿 PC로 클리오의 외장컬러나 인테리어를 직접 선택하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 볼 수 있는데요. 원할 경우 바로 견적이나 시승신청까지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재밌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르노 120주년 기념로고, 클리오 스케치 등 다양하게 준비된 이미지로 나만의 에코백을 바로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이곳인데요.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면 바로 현장에서 이렇게 프린팅을 해줍니다.


괜찮죠?


이런 다양한 모양들이 준비되어 있구요.


특히 스탬프 이벤트의 경우 1등 당첨자에게 600만원 상당의 프랑스 파리 여행권, 2등에게는 클리오 3개월 시승권 등 파격적인 상품들이 준비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응모를 위해서 대단한 게 필요한 것도 아닙니다. 단지 아뜰리에를 방문해서 엽서에 도장 3개만 받으면 됩니다. 참 쉽죠?

현장에서 100% 당첨확률의 럭키 드로우 이벤트, 인스타그램 업로드 행사 등도 준비되어 있으니 방문하면 무조건 이득인 셈입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든 하지 않든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장소임이 분명한데요. 다들 한번쯤 방문하셔서 마음은 가볍게 두 손은 무겁게 다녀오시길 바래 봅니다.



반응형